배송 전 설치가사 말
- (기사) 완전 저녁 밤에 전화와서 월요링 9시에서 11시 사이에 가도 되죠? 하고 끝
- (고객) 저희 집에 사람없을수도 있다 하니까 >(기사) 배송만하는 제품이라서 두고 가겠습니다.
실제 09시 이전에 집에 방문해서 제품 내려놓고, 박스안 윗면 상태 보여주고 끝
AS센터 문의
실제 설치를 해야한다 라는 말을 했냐 안했냐 에 따라 논의하다가, 당시 기사님께 상담사가 직접 문의 하고 연락을 주겠다고 함 (구매자, 문의자 다름)
이후, 기사가 바로 와이프(구매자) 에게 전화해서 한말
- (기사) 만원내래 그리고 설지나고 마지막주나 되야 올수 있다고 그래서 그냥 말기로 했고. 설치법 그냥 내가 들엇어. 별거 없고 (실리콘은 우리제품이 아니라서 해당없대)
- 그냥 다리에서 상판쪽으로 못 박으면 끝이래, 못 길이도 계산되서 나온거라
- 원래 설치비용 발생하는데 없다고 기재하는 거래. 이남자말은. 리뷰에서 설치해줬다는 거는 다 설치비용 있는거래
떡하니, 상세내용에 별도 조립 비용X 나와있는데, 무슨말 하시는건가요??
그리고 상담사분이 18시 이전에 전화 준다고 해놓고는, 왜 전화도 안주고 (전화한 저한테 전화 안하고 말입니다)
상담사 발신번호 : 070-4223-1776
댓글목록
작성자 동화속나무
작성일 2023-01-26
평점
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
처리과정에서 미흡했던점 사과드리겠습니다
보다 만족스러운 처리를 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
다시한번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.